[ 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4월28일),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그랑메르> (http://gm.hanbiton.com)의 시크릿 멤버 선화를 게임 내 업데이트 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일 게임 내 가이드 NPC 효성을 처음 선보인 <그랑메르>는 전속모델 인기 걸그룹 ‘시크릿’의 멤버들을 게임 내 등장시키며 인기를 얻고 있다.

선화 NPC는 먼저 업데이트 된 효성 NPC와 같이 게임 내 가이드 역할을 하며, 특히 낚싯줄이 끊어지는 것을 방지해 주는 당기기 게이지 기능이 자동으로 충전돼 보다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선화 NPC를 구입한 유저들에겐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보물 주머니 9호 4개가 지급되며, 선화와 함께 낚시하는 스크린 샷을 게시판에 올린 유저는 시크릿의 사인이 새겨진 전용 컨트롤러를 추첨을 통해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그랑메르>는 아쿠아리움을 채우면 푸짐한 보상이 혜택으로 주어지는 ‘수집 아쿠아리움을 채워라’ 이벤트를 내달 12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들은 지정된 아쿠아리움에 잡은 물고기를 채워 넣고 각 수집 아쿠아리움 난이도에 따라 ‘보물주머니’ 등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인기 걸그룹 ‘시크릿’을 게임 내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는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그랑메르> 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소식 및 업데이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gm.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