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우콤]


(주)나우게임즈(대표 강영훈)에서 서비스하고 (주)아이두아이엔씨(대표 강혁)에서 개발한 리듬 액션 게임 ‘오투잼 아날로그’는 스마트폰을 통해 음악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 오픈마켓인 SK T-Store에 ‘오투잼 아날로그 프리뷰(Preview) 버전’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오투잼 아날로그 프리뷰 버전은 오는 7월 정식 서비스 오픈에 앞서 게임에 최적화 된 음악과 타격감 등을 사용자들에게 미리 경험해보게 하고 그에 대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정식 버전에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로 안드로이드 폰에서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리뷰 버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음원 는 피아노 리프가 인상적인 곡으로 반복되는 멜로디 속에서 리듬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용자들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피아노를 직접 연주하는 듯한 느낌이 인상적인 게임이다.



오투잼의 음악은 소프라노 조수미의 Tour 피아니스트를 맡고 있는 스튜디오 도마의 양승혁 음악감독이 참여해 오투잼에서만 들을 수 있는 신비롭고 다채로운 음악과 함께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나우게임즈 강영훈 대표이사는 "500여곡의 다양한 음원을 보유한 리듬액션 게임 ‘오투잼’을 이제 스마트폰을 통해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며 “감상용으로 만들어진 음악을 단순히 게임화 시키기보다, 대중성 및 게임성을 고려한 신선한 음악으로 음악 게임을 최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오투잼 아날로그 프리뷰 버전은 매주 1곡씩 업데이트 되며, 새로운 장르의 음악으로 매주 다양하게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투잼 페이스북(www.facebook.com/o2jam), 트위터(@o2jam)에서 음원 및 게임방법 등 다양한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