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모바일 ]

EA모바일(김길로 대표)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올 여름 스릴러 어드벤처 게임 <검은방2>를 흥행작 반열에 올리며, 어드벤처 게임의 가능성의 바로미터가 된 EA모바일이 <하얀섬>으로 또 한번의 홈런을 준비한다.

<하얀섬>은 비주얼 샤워가 개발하고 EA모바일이 퍼블리싱 하는 스릴러 어드벤처 게임으로, 27일 SKT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하얀섬>은 3D로 모델링한 정교한 배경과 실사 같은 채색의 그래픽을 시작으로, 리얼 타임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차별화를 꾀한다. 이 기법으로 <하얀섬>의 배경은 여타 모바일 게임과는 달리 시시각각 달라지는 움직임을 선보여,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게 된다. 게임 플레이 시에 등장하는 실제 파도 소리나 바람소리, 풀벌레 소리 등의 사운드는 현장감과 사실감을 더한다. 거기에 전문 시나리오 작가가 2년에 걸쳐 작업한 영화 같은 스토리는 뛰어난 몰입감과 흥미로 유저들을 매료 시킬 예정이다.

<하얀섬>은 전라남도에 실존하는 섬인 ‘백도’ 를 배경으로 하며, 이야기는 백도에 흰 꽃이 피는 여름이 되면, 마을 주민들이 피투성이로 죽어나가는 사건에서 시작한다. 이어 이른바 ‘흰 꽃의 저주’ 라 불리는 이 저주와 백도의 전설을 연구하기 위해 섬을 찾은 한 교수가 이 섬 을 조사하던 중 실종된다. 하여 그의 제자들은 실종된 교수의 편지를 단서로 그를 찾기 위해 백도로 오게 되면서 그 곳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흰 꽃의 저주’ 와 마주하게 된다.

EA모바일의 관계자는 “탄탄한 스토리와 정교한 그래픽이 유저들에게 영화를 보는 듯한 기분을 선물할 것이다. 또한 정통 어드벤처 게임의 룰을 따르는 화면 레이아웃과 스크립트 엔진 탑재 등 유저의 편의를 도운 시스템적 특징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한편 <하얀섬>은 8월 27일 SKT 출시를 시작으로 9월 초 LGT, KT의 출시로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EA모바일은 <하얀섬>의 출시를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일부터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아이팟 나노 4세대, 백화점 상품권, 맥스 무비 예매권 등의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하얀섬>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이벤트에 대한 사항은 EA모바일 공식 홈페이지(http://www.eamobil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