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모바일]


EA모바일(김길로 대표,www.eamobile.co.kr)이 스릴러 어드벤처 게임인 <<하얀섬>>을 8월 말 SKT에 이어, 이 달 1일 KT, LG텔레콤에 출시했다. 이번 출시 완료로 업계의 촉각은 “EA모바일이 스릴러 어드벤처 게임 시장의 우위를 선점할 지 여부” 에 쏠리고 있다.


<<하얀섬>>은 출시 초 검은방2로 큰 인기를 끌며, 매니아 층을 형성해 온 EA모바일이 서비스 하는 신작 스릴러 어드벤처 게임이라는 점으로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EA모바일은 <<하얀섬>>으로 그 어느 해 보다 치열한 접전을 펼쳤던 스릴러 어드벤처 게임 시장에 후발주자로서 진입하지만,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으로 유저들을 유혹 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인다.


<<하얀섬>>은 고 사양화된 모바일 게임을 원하기 시작한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킨 웰-메이드 어드벤처 게임이다. 3D모델링의 배경을 바탕으로 리얼 타임 애니메이션 기법을 선보여,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생동감과 입체감을 제공했다. 기존의 모바일 게임과는 달리 전문 시나리오 작가를 두고 2년 이라는 장기간에 걸쳐 완성해 낸 시나리오도 눈에 띈다. 특히 풀벌레 소리, 파도 소리 등을 비롯한 실제적인 사운드와 대한민국에 실존하는 섬인 “백도”를 사실감 있는 채색으로 구현해 내는 등 고 퀄리티의 어드벤처 게임으로서 시장 진입에 성공했다는 평이다.


<<하얀섬>>은 백도를 배경으로 그곳을 둘러싼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게임을 통해 하나하나 풀어 나가는 전형적인 어드벤처 게임이다. 주목할 만한 점은 어드벤처 게임의 전통적인 화면 레이아웃을 따르지만, 팝업 창을 통해야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던 기존의 어드벤처 게임의 불편함은 없앴다는 것. 이로써 <<하얀섬>>은 탄탄한 스토리와 시스템적 요소로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여타 어드벤처 장르가 갇힌 공간에서 게임을 진행한 것과 달리, 열린 공간에서의 스토리 전개를 선보이는 것 또한 눈 여겨 볼 포인트.


EA모바일은 “하얀섬이 2009년 여름, 스릴러 어드벤처 게임 장르의 후발 주자로서 시장에 진입하는 만큼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과 풍성한 이벤트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 이라며, <<하얀섬>>의 성공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하얀섬>>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는 **444+NATE/SHOW/OZ-LITE를 통해 가능하다. 가격은 3,000원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