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이한창)가 서비스중인 무한 액션 게임 '인피니티 온라인'이 본격적인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오는 5월 16일부터 적용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그 동안 유저들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결과로, 대규모 신규 콘텐츠 추가를 내용으로 하고 있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초보자용 연결미션과 시나리오 연계미션이 추가되며, 캐쉬 사용 아이템과 루나 사용 아이템이 추가된다.


초보자용 연결미션은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가 미션을 통해 게임에 대한 재미와 스킬을 배우며 시나리오를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칼리티움 입구 미션'과 '델로핀 인형 지키기 미션', '막무가내 델로프 타겐 미션'이 추가된다.


시나리오 연계 미션은 인피니티 스토리와 연계된 미션 패치로 게임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게 했다. '붉은 곡예단 천막 캠프 미션'과 '아이찬 장로 구출 작전 미션'이 있다.


그 밖에 캐쉬 사용 아이템은 휴대가방과 미션 개최권 등 기간제 아이템과 인벤토리 등 영구 아이템이 추가 되었다. 또한 루나 사용 아이템은 생명력 아이템과 정신력 아이템, 공격아이템 등이 있다.


인피니티는 기존 다중온라인 롤플레잉게임(MMORPG) 등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액션 플레이와 대전에 초점을 맞춘 게임으로 80여가지에 이르는 액션 기술을 이용해 게이머들이 창조적인 연속 기술(콤보)을 구사할 수 있다.


인피니티 전제철 팀장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미션모드 확장과 RPG성 모드의 가미가 이뤄져 게임에 다양한 재미를 주었다"고 말했다.


☞ 윈디소프트 윈디존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