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가 서비스하고 ARN게임즈에서 개발한 ‘인피니티 온라인’이 가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협동미션인 ‘티핀족 구출기’가 공개됐으며, 캐릭터별 기능성 서클복 추가로 전략 및 재미요소를 강화했다. 미션에 참가한 모든 캐릭터들이 협동해서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티핀족 구출기’는 티핀 족의 유명한 작가 ‘퐁듀’가 쓴 교훈적인 동화 ‘티핀족 구출기’의 마지막 장을 채우기 위해서 ‘요녀 클로에’를 물리쳐야 한다는 스토리다.



최대 8인까지 함께 참가할 수 있으며 15분 내에 보스인 ‘클로에’를 물리쳐야만 미션에 성공할 수 있다. 이 미션은 전투를 하는 도중 주위 지형들과 지물이 함께 파괴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별 기능성 서클복이 업데이트 되었고, 학생복에 맞춰 장신구와 무기로 구성된 세트별 아이템도 출시됐다.



윈디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2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전 룸에서 랜덤으로 발생되는 송편 아이템을 많이 획득한 유저에게 MP3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20일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유저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새로워진 인피니티를 경험하세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 인피니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Rope - 이달융 기자
(Rope@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