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세시소프트]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에서 퍼블리싱하는 전략대전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OBT(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신규 일러스트와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영웅 일러스트는 서로 대립하고 있는 양 진영 영웅의 이미지로, 신성 연합 진영에서는 ‘알카라스’와 ‘실크’가, 불사 군단 진영에서는 ‘레오닉’과 ‘아카샤’가 공개되었다.



일러스트는 각 영웅의 개성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어, 최전방에서 아군을 수호하는 역할의 영웅에서 요염한 모습으로 상대를 유혹하며 치명적인 피해를 주는 영웅까지 다양한 컨셉의 영웅이 등장하는 "카오스온라인"의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다.



또한 신규 영상을 통해서는 신성 연합 진영의 히든 영웅 ‘셰릴’과 불사 군단 진영의 영웅 ‘멀머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들 영웅은 공중을 날아다니는 스킬이나 거대 촉수를 소환하는 스킬 등을 이용해 새로운 능력을 발휘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이로써 기존 워3 카오스에서 접했던 것 보다 한층 신선한 느낌을 주도록 리메이크 되었다.



현재 개발 마무리 단계에 있는 "카오스온라인"은 초심자들을 대상으로 접근성을 높이는 FGT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최종 마무리 작업을 거쳐 11월 내에 공개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카오스온라인"에 대한 그 외의 소식이나 OBT 관련 정보들은 티저 사이트(http://chaosonline.co.kr)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