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명 :
- 카트라이더 - 발매일 : 2004-06-01
평점 : -
Score
- 개발사 :
- 넥슨
- 유통사 :
- 넥슨
- 서비스형태 :
- 정식
- 게임로고 :
[KDL] 아이템전까지 완벽했던 리브 샌드박스, 플래닛에 승리
김병호 기자 (Haao@inven.co.kr)
26일 잠실 비타 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 프리시즌 리브 샌드박스와 플래닛의 대결은 리브 샌드박스가 승리했다. 리브 샌드박스는 스피드전에서 3:0 완승을 거둔 데 이어, 아이템전에서도 한 라운드만을 내준 채로 승리를 확정지었다.
리브 샌드박스가 스피드전에서 플래닛을 상대로 선취점을 기록했다. 리브 샌드박스는 초반 주행에서 같은 팀끼리 부딪히는 사고가 났지만, 침착한 대응으로 빠르게 수습했다. 이어 선두를 잡은 '인수'와 '닐'이 침착하게 결승선을 끊으면서 1, 2 등을 확정했다. 광산 꼬불꼬불 다운힐에서 진행된 2라운드에서 리브 샌드박스는 '지민'과 '인수'의 활약으로 라운드를 가져갔다.
스피드전이 진행될수록 리브 샌드박스의 경기 감각은 더욱 살아났다. 3라운드에 리브 샌드박스는 전체 레이스에서 플래닛을 압도했다. 플래닛은 단 한 라운드도 따내지 못하고 리브 샌드박스에게 스피드전을 내줘야만 했고, 3:0이라는 압도적인 스코어로 리브 샌드박스가 스피드전을 완승했다.
이어진 아이템전, 플래닛의 선전이 기대되었지만 먼저 선취점을 얻어낸 건 리브 샌드박스였다. 다소 역전이 힘든 맵 특성을 잘 이용한 리브 샌드박스는 '지민'이 선두를 유지하면서 변수 없이 점수를 얻어갔다. '지민'은 2라운드에서도 자석 아이템을 활용해 순위를 뒤집는 최고의 활약을 보여줬다.
플래닛은 반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아이템전 3라운드에서는 결승전을 앞두고 상대의 천사 아이템 활용이 다소 늦은 틈을 이용해 물폭탄을 적중시키면서 극적으로 승리했다. 그러나 플래닛의 반전은 거기까지였다. 리브 샌드박스는 4라운드 자석을 활용한 주행으로 플래닛을 리타이어 시키고 1승을 추가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2]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3]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9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8]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2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