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설날을 맞아 한복 아티팩트의 업데이트와 윳놀이 이벤트를 2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윳놀이 이벤트는 모든 사냥터 중 어느 곳이나 5회 클리어를 하면 복주머니 3개를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1개씩 소비하여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방식은 일반 윳놀이 게임과 동일하게 도, 개, 걸, 윳, 모에 해당하는 수만큼 이동하고, 윳, 모가 나올 경우 횟수 차감 없이 한번 더 굴릴 수 있다.

복주머니는 하루에 최대 30개까지 얻을 수 있으며 이동한 지점의 내용에 따라 물약이나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추가로 완주 횟수에 따라 설 아티팩트 등 다양한 캐시아이템을 받을 수 있지만 최대 50회까지만 완주가 가능하다.

또한 한복 아티팩트는 총 8부위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신의 캐릭터 성별에 따라서 고를 수 있는 디자인이 달라진다. 이 밖에 지난 23일부터 주말 피로도 50% 감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설 연휴 기간에는 특별히 매일 피로도 감소가 적용된다.

거울전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28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