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대표 노융현)가 개발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에서 최고 레벨 확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6월 16일 68레벨로 확장 이후 3주 만에 78레벨로 최고 레벨을 다시 확장하는 것으로 고레벨 유저를 위한 신규 컨텐츠들과 각종 편의를 위한 시스템 업데이트도 함께 이루어진다.

우선 유저들끼리의 공격 가능 여부에 따라 나뉜 신규 지역 ‘암흑의 대지’ 밤과 낮 버전이 들어가면서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몬스터들과 신규 던전 ‘교만의 요새’가 업데이트된다. 또, 70레벨대의 유저라면 퀘스트를 통해 누구나 획득할 수 있는 탈 것 ‘신수’도 추가되어 기존의 신수보다 빠른 이동을 가능하게 한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마에스티아는 런칭 후 어느 정도 안정 궤도에 진입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재미를 줄 수 있어야 한다는 다음 과제를 받았다고도 볼 수 있다”며, “만렙 확장 후 3주 만에 다시 만렙을 확장한 것은 게임 유저들이 가장 원하는 것은 컨텐츠 수급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에스티아 온라인에서는 21일까지 신규 던전 ‘교만의 요새’를 정복한 유저들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maestia.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