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yd 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대표 노융현)가 개발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에서 런칭 이벤트로 진행한 ‘지나와의 짜릿한 데이트’ 현장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지난 5월 26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며 오픈 기념으로 홍보 모델 ‘지나(G.NA)’와 유저들의 실제 만남을 주선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총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참여한 가운데 행운의 기회를 거머쥔 당첨자 5명은 게임 속에서 ‘지나의 하트’를 많이 모은 순위로 선정되었다.



선정된 행운남들과 지나와의 데이트는 서울의 한 대형 쇼핑몰에서 맛있는 저녁 식사와 티타임, 게임, 산책 등 다양한 프로그램 속에 진행되었다. 지나는 프로그램에도 없는 서로의 나이를 공개하며 ‘오빠’, ‘친구’라는 호칭으로 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냈으며, 참여자들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뿅망치 때리기 게임이었다.



참여자들에게는 지나가 현장에서 직접 사인한 티셔츠와, 모자, 헤드 셋 등이 선물로 전달되었으며, 무엇보다 참여자들은 준비한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지나와 각종 포즈의 즉석 사진을 촬영하며 더욱 즐거워했다.



한편, 혼자서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MMORPG로 호응을 얻고 있는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다가오는 8월 또 다른 대박 선물을 안겨 줄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이번 ‘지나와의 짜릿한 데이트’ 현장 영상과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http://maestia.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