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대표 노융현)가 개발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에서 대규모 업데이트와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픈 후 약 한달 주기로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만렙을 확장하고 있는 마에스티아는 이번에도 역시 90으로 최고 레벨을 상향 조정하며, 신규 맵 ‘혹한지’도 오픈하는 등 게임 컨텐츠를 대거 보강한다.



특히 새롭게 추가되는 지역 ‘혹한지’는 한파가 끊이지 않는 혹독한 얼음의 대륙으로 더욱 강력해진 희귀 몬스터들과 던전 등이 출현해 신규 컨텐츠에 목마른 고레벨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에스티아는 8일부터 15일까지 한가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속에 등장하는 ‘한복 입은 리퍼’, ‘달토끼 리퍼’ 등의 몬스터 사냥으로 최고 10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증정하고 쌀가루, 팥, 밤, 깨 아이템을 모아 송편을 완성하면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등 추석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내용들이다. 또, 이벤트 NPC(Non Player Character)인 ‘달토끼’에게 소원을 빌거나 보름달이 있는 포토존에서 친구들과 함께 촬영한 스크린샷을 올리면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업데이트와 추석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maestia.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