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에서 담당 PM이 직접 유저의 의견을 듣는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마에스티아 온라인 홈페이지 내에 ‘정PM이 약속합니다’ 코너를 신설하고, PM이 직접 게임의 중요 이슈를 설명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등 유저와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한편, 오는 3월 14일까지 각 서버의 슈페리온 광장에 있는 NPC 캐릭터 담벼락에 마에스티아 온라인에 바라는 점이나 게임 내 불편사항 등을 남기면, 30명에게 영화 예매권과 인챈트 트랜스퍼 실패 방지 주문서를 선물하고, 100명을 추첨해 1만 루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접수된 유저의 다양한 의견은 단기간에 반영할 수 있는 사항부터 적용해 유저가 빠른 개선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향후 컨텐츠 업데이트까지 게임 전반에 폭넓게 반영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 국내사업본부 정연국PM은 “담당PM의 이름을 건 약속인만큼 유저와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게임운영을 느낄 수 있게 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마에스티아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maestia.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명 :
- 마에스티아 온라인 (Maestia Online) - 서비스 일자 : 2011.5.26 정식 오픈
평점 : -
Score
- 개발사 :
- 알오씨워크스
- 유통사 :
- YD온라인
- 서비스형태 :
- 종료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8]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