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가 여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우선, 트릭스터는 무더운 여름 날씨 때문에 무기력해진 멋쟁이 안전 요원 딘을 위해 게임에 접속해 열정의 온도계를 뜨겁게 달군 유저들에게 ‘열열선물상자’, ‘보스 몬스터 변신 액자 상자’를 지급하거나 발굴 확률 및 레어 아이템 획득 확률을 높여주는 이벤트를 내달 21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트릭스터는 GM 독수리 둥지가 있는 서울의 강우량이 일정 수준을 넘어설 경우 경험치를 추가로 지급해 습하고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유저들이 즐겁게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사업팀 전승욱 PM은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계절인 여름이 일찌감치 시작 되었지만 트릭스터가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더위를 날려보냈으면 한다. 아울러, 다음달에는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트릭스터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