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오닉스의 CCG 게임 소드걸스가 신년맞이 대박 이벤트를 15일 공개했다.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파격적인 추가 충전 혜택으로, 기간 내에 새로 가입한 신규 유저나 작년 9월 30일 이후 처음 접속하는 복귀 유저는 최초 충전 금액에 30%(1인 1회)를 더해준다.

또한 기본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유저에게 게임머니 충전 시 3,000 GP(1인 1회)와 10% 추가 충전 혜택을 주기 때문에 부족한 게임머니를 쉽게 충전할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최신 아이패드 미니와 구글 넥서스 7을 시작으로 테피스트리나 캐릭터 담요 등의 다양한 소드걸스 오프라인 상품을 증정한다고 제오닉스는 밝혔다.

흥미로운 이벤트 던전도 추가되었다. ‘눈요정의 방문’ 이라는 타이틀을 내건 이번 던전은 1:1 눈싸움을 컨셉으로 전혀 다른 룰을 적용해 빠르고 화끈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매일 출석과 던전 클리어 만으로도 카드 부스터를 얻을 수 있어 게임을 가볍게 즐기려는 유저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요소가 충분하다. 거기다 일정 포인트를 마일리지처럼 쌓아 더욱 고급 카드의 부스터를 얻을 수 있게 구성하여 다양한 유저들을 만족시킬 요소가 충분하다.

“소드걸스를 사랑해 주시는 유저분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 싶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많이 즐겨주시고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과 질책을 부탁 드립니다.” 라고 소드걸스 담당자는 밝혔다.

그 밖에 '소드걸스'의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