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온네트]



온네트(www.onnet.co.kr)는 감성무협 MMORPG 현무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를 오는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공식 홈페이지(www.hyunmuonline.co.kr)를 통해 오늘 밝혔다.





테스터 참가 신청은 9월 29일부터 10월 1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현무온라인은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서버 스트레스 체크 및 콘텐츠 밸런스를 중점적으로 테스트한다. 또한 연속 격파 시스템, 무기 자유 교환 시스템, 심법 포인트 시스템 등의 게임 주요 시스템에 대한 유저 반응도 확인할 계획이다.



현무온라인의 첫 공개와 함께 테스터를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간단한 퀘스트를 완료하면 총 500명에게 기프티콘과 지천경 공주 코스튬을 제공하며, 기간 내에 24시간 이상동안 접속한 회원을 대상으로 아이패드2를 비롯한 푸짐한 현물 상품을 증정한다. 그외 리뷰 이벤트, 검색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온네트 퍼블리싱본부 허진영 본부장은 “무협 게임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현무온라인을 처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대만, 중국, 미국 등에서 큰 인기를 모으며 성공적으로 서비스되고 있는 게임인 만큼 한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무온라인은 정통 무협을 소재로 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현무온라인>은 애절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해, 감성적인 몰입감과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빠르고 강렬한 타격감은 기존의 무협 게임과 다른 차원의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현무온라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yun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