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네트와 다음이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현무온라인'은 4월을 ‘업데이트를 품은 달’로 명명하고 한달간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현무온라인은 4월의 매주 화요일에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고레벨 컨텐츠 공개와 유저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최고 레벨을 확장해 65레벨까지의 콘텐츠를 공개한다. 신규 지역이 추가되고, 현무온라인 최고 등급인 황금색 제왕류 아이템이 등장하게 된다. 또한 저레벨 유저를 위한 신규 던전 ‘몽경정진’을 추가해 빠르게 고레벨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새로운 편의 시스템도 대폭 업데이트된다. 강화 알림창, 파티 검색 시스템 등으로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하고, 아이템 용련 시스템, 법보 시스템 등도 추가된다.

오늘은 업데이트 첫 번째 날로, 강화 알림창이 업데이트됐다. 아이템 강화시 알림창을 추가하여 아이템 손실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게 됐다. 4월 첫 업데이트와 함께 부활절 맞이 달걀 보물지도 이벤트도 열린다. 4월 3일부터 2주간 게임 내 양주성에 숨겨져 있는 달걀 보물지도를 찾아 간단한 미션을 클리어하면 귀여운 탈 것과 달걀 모양의 펫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온네트 퍼블리싱본부 허진영 본부장은 “지난 해 10월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현무온라인은 그 동안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4월 한달을 업데이트의 달로 정했다”며 “개발진과 운영진이 열정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이번 업데이트의 행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현무온라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현무온라인 홈페이지(www.hyun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음 게임 http://game.daum.net에서 다음 아이디로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