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온네트]



㈜온네트(대표이사 홍성주)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감성무협 MMORPG 현무온라인의 이벤트를 5일부터 2주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기 레이싱모델 민서희 양을 모델로 한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새롭게 즐기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새로 회원 가입한 5000명에게 보너스 캐시를 지급하며, 가입 후 3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순금열쇠 1돈씩을 지급한다.



또한 11월 1일 이전에 최종 접속한 회원이 다시 게임을 할 경우 100% 보너스 캐시를 비롯한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결제자를 대상으로 한 현무 연금과 문화상품권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더불어 ‘현무의 여자’ 민서희 양의 미공개 화보도 함께 공개됐다. 민서희 양은 현무온라인의 캐릭터인 ‘천음’ 캐릭터의 코스프레 복장을 입고 촬영을 진행해 카리스마 넘치는 게임 캐릭터를 그대로 표현해냈다. 모델의 발랄한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도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무온라인은 지난 10월 공개 서비스를 시작해 무협 게임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상승세를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 현무온라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yun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