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PS Vita용 액션게임 “원피스 해적무쌍 2 (JP)”를 3월 20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원피스 해적무쌍 2'는 밀물처럼 몰려오는 적군의 무리를 일망타진하는 무쌍 시리즈 특유의 호쾌함과 루피를 비롯한 ‘원피스’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대활약을 그린 액션 게임. 2012년 3월에 발매한 전작은 전세계에 120만장 이상을 출하하는 기염을 토하였다. 본 게임은 2년의 수행을 끝내고 성장한 밀짚모자 일당의 이야기를, 패러렐 월드에서 전개되는 오리지널 스토리로 그리고 있다. 그에 따라 새로운 스테이지는 물론 새로운 캐릭터들도 다수 등장할 예정이다.

전작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던 요소들은 그대로 계승하고 그래픽과 시스템 등을 개선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에는 한 화면에 표시되는 적들의 수가 대폭 증가하여 그야말로 일기당천의 대활약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패러렐 월드를 무대로 한 오리지널 스토리와 함께 애니메이션에서만 볼 수 있었던 주요 캐릭터들의 새로운 기술과 액션을 그대로 재현하여 원작의 느낌을 극대화하고 있다.

무엇보다 PS3뿐만이 아니라 PS Vita의 발매도 확정되어 많은 팬들의 기대치는 한층 높아졌다. 특히, PS Vita 버전은 PS3 버전과 동등하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완성도가 높다고 한다. 두 기종의 차이점과 특징에 대한 정보는 차후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