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불패온라인]



지난 12월 16일 사전공개서비스를 시작한 ‘불패온라인’이 RPG 대통령을 선언한 허경영이 출연하는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가 서비스하고 ㈜락소프트(대표 조홍섭)가 개발한 무한쟁탈 MMORPG ‘불패(不敗)온라인’의 이번 홍보 영상은 선거 영상을 패러디하여 코믹한 웃음을 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PC방을 방문한 허본좌와 라면을 끓여주는 할머니 사장님이라는 설정으로, ‘배고픈 허본좌’와 ‘쓸데없이 사냥이나 하고 다닌다’라며 ‘실컷 먹었으니 절대 지지 말라’라는 조언을 주는 할머니의 모습을 코믹하게 그려내고 있다.


아울러 영상 마지막에는 직접 게임을 하며 ‘축지법’, ‘공중부양’, ‘롸잇나우’ 등 특유의 유행어를 선보여 재미를 더하고 있다.


‘불패온라인’은 지난 12월 16일 사전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첫 주말을 지나며 이용자가 증가하며 18일 신규 서버를 증설하는 등 본격적인 흥행몰이에 나서고 있다. 양 대립의 대립 구조, 다양한 전투 시스템, 화려한 스킬, 여러 편의시스템 등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불패온라인’의 사전공개서비스를 오는 12월 25일까지 진행하며,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 이용자를 위한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불패온라인’의 홍보영상 보기 및 다운로드와 사전공개서비스 참여는 홈페이지(http://bp.kr.gameclub.com)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