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이브플렉스]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락소프트(대표 조홍섭)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한쟁탈 MMORPG ‘불패(不敗)온라인’의 공개서비스를 오는 12월 23일 정오부터 시작한다고 금일 밝혔다.

지난 12월 16일부터 사전공개서비스를 진행중인 ‘불패온라인’은 당초 25일 이후 공개서비스를 진행하려는 일정을 앞당겨 전격적으로 23일 공개서비스 개시를 발표했다.

라이브플렉스 관계자는 ‘불패온라인’의 사용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시스템 안정화 및 개선 사항 등에 대한 수정이 많이 진행되어 빠른 공개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사전공개서비스 기간 동안의 게임 정보는 그대로 공개서비스로 이어지게 되어 큰 변화 없이 게임을 계속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불패온라인’의 홍보모델 허경영을 앞세운 정치 콘셉트의 각종 프로모션과 홍보영상을 공개하며 흥행몰이에 나서고 있다. 정치에 비교적 관심이 높은 30대 이상의 게임 유저층을 공략하기 위해 허경영을 모델로 선정하고 그의 코믹하고 기발한 모습을 통해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불패온라인’은 ‘데코온라인’, ‘무브업’ 등의 게임을 개발해온 락소프트가 개발한 무협 MMORPG로, 양 진영의 대립 구조를 기반으로 다양한 전쟁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화려한 전투와 여러 편의시스템 등으로 이용자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라이브플렉스의 이재범 게임사업총괄이사는 “불패온라인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시는 많은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여러 유저 분들이 보다 편한 게임 이용을 할 수 있도록 빠른 공개서비스를 결정했고, 공개서비스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불패온라인’ 홈페이지(http://bp.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