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코리아에서 서비스하는 웹춘추(춘추전국시대)가 첫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를 오픈 한다.

12월 초 오픈 이 후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웹 게임으로, 중국 대표 웹 게임 이라는 명성을 한국에서도 이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첫 번째 업데이트 콘텐츠는 “천명합벽”으로, 게임 내에서 획득 가능한 “옥벽”을 다른 유저와 합치는 데에 성공하면, 게임 내의 다양한 유료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천명합벽”은 “옥벽”을 합치는 유저의 레벨이 높을수록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저 레벨 유저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옥벽 강탈 시스템”을 도입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두 번째 업데이트 콘텐츠는 “카드 시스템”으로, 게임을 즐기면서 추가로 획득하는 카드를 수집하는 시스템이다. “카드 시스템”은 “고대 명장”, “고대 무기”와 같은 게임의 배경인 춘추전국시대를 잘 나타내는 카드 카테고리가 존재하며, 해당 카테고리의 카드를 모두 모으게 되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무엇보다, 친구와 중복된 카드를 교환할 수 있는 SNG요소를 접목하여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 “이목”도 함께 오픈 한다. “이목”은 지략으로 10만 흉노족을 토벌한 춘추전국시대의 명장으로, 기존 “백기” 서버에 이어 새로운 전국시대를 연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웹춘추 운영팀 ‘아스텔리스’에 의하면, “기존에 운영되던 ‘백기’ 서버에 이어, ‘이목’ 서버를 통해 새로운 전국시대가 열릴 것이다. 신규 서버인 만큼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으며, 신규유저, 회귀유저, 기존유저 모두에게 풍성한 이벤트와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지금까지 많은 여러분들께서 사랑해주신 덕분에 신규 서버를 오픈 하게 되었다.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신규 유저, 회귀 유저 및 기존 유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에서는, “건설 카드”, “고급 천도령”, “보석 패키지”와 같은 다양한 게임 내의 유료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웹춘추 홈페이지 (www.cc-w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