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d Piggies' 트레일러 영상


▲ 'Bad Piggies 게임 플레이 영상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글로벌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한 모바일게임 '앵그리버드' 의 후속작이 출시되었다.

핀란드 모바일 게임 개발사 로비오는 지난 9월 27일 '앵그리버드' 의 후속작인 '배드 피기즈(Bad Piggies)를 iOS, 구글플레이 및 맥 버전으로 출시했다. 또한, 윈도우 8 게임센터 및 윈도폰 버전도 이른 시일 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배드피기즈' 는 출시되자마자 미국 앱스토어 유료 앱 1위에 올라 줄곧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그와 더불어 '앵그리버드' 시리즈 중 하나인 '앵그리버드 스페이스' 역시 순위가 상승해 미국 앱스토어 유료 앱 7위에 자리 잡았다. 한국 앱스토어 역시 지난 29일 이후 줄곧 유료 앱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앵그리버드' 의 위력을 실감케 했다.

'배드피기즈' 는 전작 '앵그리버드' 에서 적으로 등장했던 돼지의 입장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다. 주어지는 장비를 적절히 조합해 돼지들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방식으로, 전작의 간편한 조작법과 친숙한 애니메이션을 거의 그대로 계승해 유저들이 친근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전작인 '앵그리버드'는 2009년 아이폰 및 아이팟 터치용으로 출시된 퍼즐 게임으로, 출시 이후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며 70억에 달하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한 바 있다.

'배드피기즈' 은 한국과 미국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용은 0.99달러, 아이패드(HD버전)용은 2.99달러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구글플레이에서는 '구글플레이 250억 다운로드' 기념 프로모션 행사로 현재 광고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국 앱스토어] 'Bad Piggies'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미국 앱스토어] 'Bad Piggies'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구글플레이] 'Bad Piggies'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