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송지호)이 엔터테인먼트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는 교육용 캐주얼 RPG게임 ‘야채부락리’가 CJ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박동호)의 개봉예정 가족용 애니메이션 ‘샤크테일’ 캐릭터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샤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야채부락리 회원들이 게임 안에서 랜덤 생성되는 샤크쿠폰 50개를 찾아 칠성당(특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장소)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샤크 캐릭터 인형세트 25개, 샤크 반팔 티셔츠 25개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은 칠성당에 자신이 모은 쿠폰 10장을 칭찬지수 5점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는 샤크 캐릭터 아이템(공짜 상어 풍선)을 제공하고 있다.





CJ인터넷 최정호 차장은 “게임을 즐기면서 샤크쿠폰을 찾아 모으는 재미와 함께 칭찬지수도 높이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인기가 높다”며 “향후에도 유저들이 재미와 실속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색다른 이벤트를 기획,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30일까지며 당첨자확인은 12월 3일 야채부락리 홈페이지를http://www.netmarble.net/Game/yaburi/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Tia - 김춘미 기자(Tia@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