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투나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던전 점령 액션 RPG ‘던전히어로 시즌2’는 설날을 맞이해 1월 24일(금일) 대규모 업데이트와 설날 이벤트를 오는 2월 2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매주 주말(토, 일)에만 진행되던 공성전이 매주 평일에도 즐길 수 있도록 ‘아레스의 지하제단’과 ‘제우스의 사막신전’이라는 새로운 공성전 맵이 추가되었다.

추가된 공성전은 공성 2개 길드 대 수성 1개 길드의 구도(2 vs. 1)로 진행되며 최초 성의 주인이 없을 경우엔 이전과 같이 공성 입찰 1순위 길드가 최초의 수성 측이 된다.

또한 공성전이 시작되기 30분 전부터 수성 측 진영에 등장하는 NPC를 통해 공성 타워를 구매할 수 있다. 이 공성전 타워는 최대 보유 개수가 지정된 총 4개의 타입이 있으며, 비교적 높은 게임골드를 지불해서 구입할 수 있다.

변화된 공성전의 보상으로는 다이아몬드 100개(게임머니 1억 골드)가 지급된다. 새로이 추가된 공성전은 업데이트 후, 오는 28일(화)과 30일(목)부터 플레이 할 수 있다.

두번째로 초반 던전이 더욱 쉽게 변경된다. 기존의 1레벨과 4레벨 던전이 새로운 던전으로 변경되며, 7레벨 던전도 복잡한 3층 구조에서 2층 구조로 수정되었다.

다음으로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던 히어로 레벨 4단계(H4 레벨)의 내용이 업데이트된다. ‘그림자 히어로’로 명명된 H4레벨은 새로운 퀘스트를 통해 업적과 호칭을 획득할 수 있으며, 히어로 고유의 히어로 스킬도 습득 가능하다. 추가되는 히어로 스킬의 이름은 ‘그림자 속박’으로, 자신 주변의 광역 범위의 적에게 큰 피해와 함께 속박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직업과 상관없이 유저간의 PvP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투명 물약’과 ‘시야 와드’가 추가되었다. 이와 함께 기존의 오픈 필드인 ‘황제의 무덤 : 격전지’필드가 확장되고, 일정 시간 수시로 나타나는 ‘강화석생성기’가 추가되었다.

그리고 설날을 맞이해 이벤트 기간 내 ‘던전히어로 시즌2’에 가입한 신규 유저에게 ‘한복 코스튬’을 증정하며, 새로이 ‘설빔’과 ‘방패연’, ‘가오리연’이 추가되어 각각 세트효과가 발생하도록 추가되었다.

설날맞이 두 번째 이벤트는 설 NPC ‘샬린’을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던전히어로 시즌2’ 월드 전체에서 사냥을 통해 ‘세뱃돈’을 모아 각종 보석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추가로 기존의 모든 보석 아이템이 ‘윷놀이 – 도, 개, 걸, 윷, 모’로 변경되었다.

마지막으로 ‘던전히어로를 찾아라’라는 이벤트로 ‘던전히어로 시즌2’에서 진행하고 있는 광고의 내용을 사진으로 찍어 유저스크린샷 게시판을 이용해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행운의 상징, ‘코스튬 - 레드 다이아몬드’를 지급한다.

‘던전히어로 시즌2’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