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팡게임]



팡게임(대표 지헌민)이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자사가 게임포털을 통해 서비스하는 뉴던전히어로에서 12일 던전과 아이템, 각성시스템, 캐릭터 등 총 5개 부분에 대한 대규모 패치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던전 점령 제한 레벨이 60레벨로 크게 향상된다. 이번 레벨 상향으로 기존에 점령날개 획득이 불가했던 문제를 해결됐고, 아이템의 각 레벨구간별 옵션도 정신/MP 등의 불필요 옵션이 제거되는 등 재설정 작업을 26일까지 마무리할 예정이다.

20레벨 이상부터는 공격을 할 때마다 각성포인트를 얻게 된다. 각 레벨별로 3단계로 구분된 이 각성 시스템으로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최대100%로 크게 향상되고 공격력 또한 최대 20%까지 올라간다. 한편 PVP 적용 데미지는 현행 33%에서 25%로 하향 패치된다.

팡게임은 이번 대규모 패치와는 별도로 '화이트데이'를 맞아 캐시 아이템을 20% 싸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이벤트'와 '주말 퀴즈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3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팡게임의 이헌P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던전을 탐험하여 최강의 날개를 획득하기 바란다”고 말하고, “다양한 업데이트 상황과 화이트데이 이벤트의 달달함을 직접 체험해 보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3월 중에는 신규회원과 복귀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 '할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뉴던전히어로에 새로운 활력이 넘칠 예정이다.

뉴던전히어로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