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팡게임]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캐주얼 온라인 MORPG ‘뉴던전히어로’의 서버 안정화 테스트를 2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팡게임이 '에다전설:스피드'에 이어 2번째로 선보이는 온라인게임 타이틀인 ‘뉴던전히어로’의 서버 안정화 테스트는 금일 오후 2시부터 11월 28일(금) 2시까지 3일간 진행되며, 만 15세 이상의 팡게임 회원이라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뉴던전히어로'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쾌적한 게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서버 안정화 및 최적화 점검을 목적으로 진행되며, 주요 타깃층인 이용자들의 플레이 만족도와 방대한 콘텐츠 간의 순환구조 등을 집중 테스트할 계획이다.

'뉴던전히어로'는 서버 안정화 테스트를 기념하여 게임 내 버그 및 의견을 내어준 유저 10명을 선정하여 보조배터리를 증정하며,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코스튬 선물 상자’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뉴던전히어로’는 스피드한 핵 앤 슬래시 전투가 돋보이는 온라인 MORPG로, 캐릭터 육성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한 빠른 성장과 화끈한 범위 스킬, 손쉬운 파티 구성을 가능케 하는 '파티매칭' 시스템 등 중독성 높은 시스템들을 기반으로 개성 넘치는 던전을 점령해나가는 게임이다.

팡게임의 박수형PM은 "'뉴던전히어로'가 이용자 분들이 최상의 환경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3일간 서버 안정화 테스트를 진행한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보다 완벽한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다양한 재미가 가득한 '뉴던전히어로'에 흠뻑 빠져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뉴던전히어로'의 테스트 참여 및 게임 정보에 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