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팡게임]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주)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한 캐주얼 온라인 MORPG ‘뉴던전히어로’가 자사의 게임포털 사이트를 통해 금일(2일) 오후3시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뉴던전히어로’는 다양한 영웅들을 이용해 방대한 던전을 탐험하는 캐주얼 온라인 MORPG로, 핵앤슬래시를 통한 호쾌한 전투 및 사냥,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더 강력하게 육성하는 10만여 개의 장비 아이템 파밍 재미, 타 플레이어와의 정보 교환이나 소통을 위한 쉽고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등이 최대 강점이다.

특히, '뉴던전히어로'는 3개 대륙의 혼란을 주도하는 '황혼의회'를 중심으로, 자연과의 조화를 기조로 삼는 '코란 트라이브', 황제가 통치하는 사막제국 '엘 크루트', 마법 공학의 발상지 '아크 레마' 3종의 진영을 선택하여 상대진영 유저들과의 쉼 없는 전투를 치르는 등 치열한 진영간의 경쟁을 통해 게임에 대한 몰입도와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하였다.

‘뉴던전히어로’는 정식 서비스 전부터 서버 안정화 테스트를 통해 초보유저 및 여성유저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친절한 유저 편의 시스템과 몰입도 높은 1인칭 스토리 진행,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풍
캐릭터의 부담 없는 접근성 등에서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뉴던전히어로'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12월 2일(화)부터 18일(목)까지 캐릭터 생성만 해도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인 아이템 패키지를, 40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DH 종합캡슐을 증정하며, 40레벨 달성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과 보조 배터리,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길드 인원을 보유한 길드장과 길드원 전원에게 코스튬 랜덤 캡슐을, 길드장에게는 2만 팡캐쉬를 추가로 제공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고 첫 구매 시 '첫 구매 패키지'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팡게임의 박수형PM은 "던전을 돌며 다이나믹한 전투 재미를 즐길 수 있는 뉴던전히어로가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서버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여 정식 서비스를 준비했으니 회원분들의 많은 성원과 지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뉴던전히어로'의 테스트 참여 및 게임 정보에 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