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엔터테인먼트는 MMORPG '구검온라인'이 4월 20일(정오)부터 26일까지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구검온라인'은 전설 '구인'을 배경으로 천하지존이 되기위한 9개의 지존병기를 모으는 역동적인 세계관이 특징이다. 무기를 선택함에 따라 캐릭터의 직업이 자유롭게 변하는 방식으로 기존의 RPG에서 직업을 새롭게 키우는 방식이 아닌 하나의 캐릭터로 9개의 무기를 사용할수 있는 새로운 직업방식을 선택했다.

'구검온라인'은 일반 MMORPG의 레벨업과 PK, 파티, 혈맹방식에서 벗어난 이용자가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MMORPG 장르를 표방하고 있다.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는 '구검온라인'의 핵심 재미요소인 흥미로운 퀘스트, 빠른 성장 시스템, 실제 유저가 느끼는 실제 플레이 만족도, 그리고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서버의 안정성 등을 집중 점검할 계획이다.

테스트 기간동안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테스트를 진행해 볼 수 있게 개방할 계획이며, 이와 함께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참가자에게는 게임에서 쓸수 있는 금화와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정지철 대표는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구검온라인'은 안정적인 게임환경과 신속한 운영을 통해 한국 이용자들의 눈높이를 맞출 예정이며, 설문조사와 1:1문의를 통해 게임 유저 여러분들의 의견을 소중하게 수렴하여 향후 게임 내 적극 반영 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검온라인' 홈페이지 http://blade9.noxgame.kr 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