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엔터테인먼트는 1일부터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구검온라인'의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구검온라인은 판타지 소설가 '가우리'씨가 참여해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하나의 캐릭터가 9개의 무기를 선택함에 따라 직업이 자유롭게 변하는 방식으로 게이머들에게 기존의 게임과는 차별화된 MMORPG 게임을 선보인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오픈베타테스트에서는 구검온라인의 핵심인 무기에 따른 다양한 직업 전환과 클로즈베타테스트에선 보여주지 않았던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홍보 모델로는 레이싱걸 겸 로드FC걸로 활동중인 김하율 씨가 활동할 예정이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정지철 대표는 "CBT에 참여해주신 테스터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OBT기간 중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적화된 게임 운영과 서비스르 선보일 수 있도록 완성도를 높여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앞으로도 '구검 온라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한편 녹스엔터테인먼트는 OBT를 기념해 '구검온라인'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 다양한 경품과 게임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blade9.noxgame.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