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명 :
- 네이비필드2 - 서비스 일자 : 2014. 6. 25 오픈
평점 : -
Score
- 개발사 :
- 에스디 엔터넷
- 유통사 :
- 에스디 엔터넷
- 서비스형태 :
- 정식
- 게임로고 :
함선들의 출항, '네이비필드2' 한국서비스 티저사이트 27일 공개
송동훈 기자 (desk@inven.co.kr)
에스디 엔터넷이 개발한 '네이비필드2'의 티저사이트를 27일 12시 공개했다.
2014년 1월 중 CBT를 할 예정인 '네이비필드2'의 티저사이트 공개와 함께 게임에 대한 콘텐츠도 공개했다. 한국에서 서비스될 '네이비필드2'는 해외에서 선보였던 것과는 다르게 콘텐츠의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우선, 해외에서 선보였던 것과는 달리 유저의 인터페이스가 변경된다. 타이포 그래픽 기반의 METRO DESIGN(모던 UI)로 게임 UI를 변경하여, 복잡하고 알아보기 어려웠던 기존 UI를 개선하여 심플하고 알기 쉽게 수정했다.
전작에서는 지원되지 않았던 전투 방 자동 생성(오토매칭)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그 전에는 수동으로 방을 생성하고 찾아가야했었으나, 번거로운 조작 없이 쉽야드에서 오토매칭 버튼 클릭만으로 빠른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서로 다른 함급의 3종류의 함선으로만 구성하여 전투하던 시스템을 바꿨다. 주력함대 시스템을 폐지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1척의 함선으로 전투에 임하여 보다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이는 기존의 3대의 함선을 이용하여 전투 시간이 길어지고 게임이 지루해지는 시스템을 수정한 것이다.
함선의 밸런스 또한 수정했다. 전작에서는 함선이 너무 많고 각 함선간의 레벨 간격이 좁아 레벨별 변화를 느끼기 어려웠다. 레벨에 따른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각 함선의 레벨과 성능을 재밸런싱했다.
레벨 간격이 길어지면서 함선 개장 시스템도 추가했다. 전투를 통해 함선 숙련도를 획득하고 이를 통해 함선을 개장하는 시스템을 적용했다. 함선의 개장 시에 함선의 성능 강화를 선택할 수 있어서, 긴 레벨 간격이라도 단조롭지 않도록 콘텐츠를 유지시켜 나간다는 목적이다.
함장의 능력치 용도도 변경된다. 기존 함장이 단순히 장교 배치 슬롯을 열어주는 것에 국한되어 있었다. 이를 전투 중 이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활성화시켜주는 것으로 변경하고, 함장 육성의 선택에 관한 부분을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방식으로 바꾸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비필드2' 티저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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