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하반기 기대 신작 3D MMORPG '간장온라인'의 공개서비스 일정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간장온라인'은 수나라와 당나라가 대립하는 난세 속에서 전설의 보검 ‘간장막야’를 찾아 천하를 평정하기 위한 모험을 그리고 있으며 게이머는 전사, 무사, 자객, 궁수, 법사 중 선택해 무기 육성과 던전, 시나리오, 덕망 등 다양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게임이다.

'간장온라인'은 지난 주 엑기스테스트를 통해 캐릭터 생성을 비롯한 무기 육성, 다양한 퀘스트 등의 전체적인 컨텐츠와 서버, 그리고 현지화 작업 등 안정적인 서비스 부분을을 집중적으로 확인하며 성황리에 테스트를 종료했다.

또한 전체 게이머의 70% 이상이 30대 이상 연령층으로 '간장온라인' 특유의 편의성이 좋은 반응을 거두었으며, 20대 게이머도 30%에 달해 높은 게임성을 요구하는 젊은 게임 고객들의 취향도 맞추었다고 내부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 주목할 점은 1인 평균 플레이타임이 약 150분에 육박하는 등 온라인게임 테스트 평균 시간 기록을 상회하였다.

'간장온라인'은 테스트 기간 동안 청취한 고객 의견을 반영하여 10월 5일(금) 공개서비스 일정을 확정하고 테스트 기간 중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금일(24일)부터 10월 3일까지 홈페이지에 방문해 해당 기간 동안 출석 체크를 하면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주유상품권, 하이패스 단말기를 비롯하여 100% 지급되는 게임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에스지인터넷 신사업팀 김건호 팀장은 “우선 첫 테스트에 참여한 게임 회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게시판을 통해 보내 주신 의견을 수렴하여 MMORPG 본연의 맛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마지막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개서비스 출석체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간장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