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티게임즈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의 인기 카페 경영 SNG ‘아이러브커피’가 신규 유저 및 휴면 유저 초대 시 특별 아이템을 증정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개최하고 유저 의견을 반영한 편의사항을 개편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먼저, 9월 3일까지 진행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신규 유저와 휴면 유저에게 게임 초대 메시지를 전송한 유저 전원에게 초대한 횟수에 따라 다양한 특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어 유저들로부터 전달 받은 각종 의견들을 종합해 편의 사항을 반영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본 개편을 통해 그간 정해진 시간 내 회수하지 못해 버려야 했던 커피콩, 사이드 메뉴 등을 모두 되살릴 수 있는 쿠폰을 발행했으며, 3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업데이트 됐던 ‘타로카페’ 이용 대기 시간을 24시간에서 22시간으로 축소했다.

이 외에도 8월 27일까지 카페를 운영하고 도장을 모아 파티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한여름 밤의 파티 스탬프 이벤트’와 퀘스트를 완료하고 한정 인테리어 아이템 ‘견우와 직녀’와 캐시를 지급하는 ‘칠월 칠석 퀘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한편, ‘아이러브커피’는 최근 정식 출시 3주년을 맞아 게임 속에서 타로카드 점을 볼 수 있는 ‘타로카페’를 테마 카페로 추가하고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인기 카페 경영SNG ‘아이러브커피’의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