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코리아(GREE Korea, 대표이사: 아오야기 나오키)가 ‘로스트 인 스타즈 (Lost in stars)‘ 별의 결속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통해 길드 시스템을 처음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이번 별의 결속 업데이트로 멀티플레이에 특화된 로스트 인 스타즈에 새롭게 길드 시스템을 추가하여 유저들이 함께 모여 길드를 결성할 수 있게 됐다. 유저는 마법석으로 길드를 창설 할 수 있으며 길드장이 되어 길드원들을 초대할 수 있다.

또한 버프 아이템이 추가돼 던전에서 더 많은 골드와 경험치를 획득하거나 어려운 던전을 좀 더 수월하게 클리어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길드장은 길드에 강력한 버프를 부여하는 길드 휘장을 구입할 수 있으며, 출시 직후 기간한정으로 길드 창설 비용을 30%할인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쾌속 성장 패키지를 마련해 더욱 강력해진 아이템으로 보다 수월하게 초반 레벨 업을 도와 줄 수 있게 됐다.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영리한 여우 펫’이 보너스로 지급된다.

그리코리아의 임명훈 부사장은 “이번 별의 결속 업데이트를 유저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새롭게 추가된 길드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간의 협동 플레이를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로스트 인 스타즈’ 별의 결속 업데이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