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은 모바일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 발키리의 반란’이 지난 25일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한 후 이틀 만에 앱 순위 1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발키리의 반란’은 인기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스마트폰에서 재탄생시킨 모바일 MMORPG로, 스마트폰의 기종이나 운영체제와는 상관없이 iOS와 안드로이드 유저가 한 서버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 강점이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발키리의 반란’은 현재 티스토어와 유플러스 앱마켓에서 모두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티스토어에서는 무료 전체 1위, 무료 게임 1위에 올랐으며, 유플러스 앱마켓에서는 일간 최다 다운로드 앱 1위에 등극했다. 특히 유저 만족도 평가에서 티스토어에서는 5점 만점에서 4.8점, 유플러스 앱마켓에서는5점 만점을 유지하며 수준 높은 게임성을 인정 받고 있다. 한 달 먼저 선보인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게임 순위 1위, 무료 전체 순위 2위, 최고 매출 순위2위에 오른 바 있다.
또한, 일정 인원의 유저가 함께 사냥하는 파티 시스템과 레이드 시스템, 유저 간 대결을 펼치는 PvP 시스템,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길드 시스템, 친구 등록 시스템 등 협동 플레이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네오싸이언은 오는 7월25일까지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발키리의 반란’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댓글 작성 시 캐시 아이템인 ‘루비’를 최대 1,000명의 유저에게 지급한다. 이와 함께 길드 카페 및 공략 카페를 신설해 회원을 모집하면 ‘루비’을 증정하는 ‘카페 신설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발키리의 반란이 iOS 버전에 이어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도 이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돼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와 풍성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즐기는 MMORPG의 재미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