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래곤프렌즈 게임플레이영상


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이은상)는 6일, 한게임을 통해 서비스될 신작 모바일게임 '드래곤프렌즈'의 쇼케이스를 통해 플레이영상을 공개했다.

'드래곤프렌즈' 는 국내 유명 SNG 룰더스카이의 핵심 개발진이 설립한 게임사 '이노스파크'가 개발한 SNG로, 경외의 대상이자 파괴자로 인식되는 '드래곤' 을 친구로 삼는다는 컨셉으로 구상되었다. 정통 SNG의 묘미는 그대로 살리되, 감성적인 그래픽과 더불어 파밍, 교배 소셜 기능 및 도감, 일일 보상, 퀘스트와 업적, 랭킹 등 다양한 콘텐츠를 탑재해 개성을 살렸다.

'드래곤프렌즈' 의 핵심 콘텐츠는 바로 '교배' 로, 드래곤과 동물들을 융합해 나무 용용이, 하늘 고양이 등 다양하고 귀여운 생물체를 탄생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매직 찬스' 라는 시스템을 통해 단순 진화 이외에 전혀 다른 크리쳐로 변화할 수 있다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

'드래곤프렌즈' 는 런칭 시점에 총 32종의 드래곤을 공개할 예정으로, 현재 10개 이상의 애니메이션이 각 드래곤에 구현되어 있다. 또한,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하지 않고 NHN 자체로 서비스할 예정이나 글로벌 진출을 위해 다양한 플랫폼의 가능성은 열어두고 있다.

'드래곤프렌즈' 는 현재 이벤트페이지모바일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6일부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사전등록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 드래곤프렌즈 티저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