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액션 전문 사이트 포포루에서 이제 최강의 스트라이커 시스템으로 무장한 킹 오브 파이터즈 2000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메가 엔터프라이즈는 킹 오브 파이터즈 2000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당초 이번 주 주말부터 서비스 할 예정이었으나 포포루 유저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일정을 최대한 앞당겨 오늘 오후부터 전격적으로 서비스를 결정하게 됐다.


최고의 대전격투 게임으로 손꼽히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 7번째 작품인 킹 오브 파이터즈 2000은 킹 오브 파이터즈 99에서 채용된 스트라이커 시스템을 더욱 강화한 액티브 스트라이커 시스템을 도입하여 보다 현란한 연속기 및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매력이다.


또한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 특유의 재미를 더욱 강화하여 초 필살기 무한 사용과 수퍼 캔슬 동작도 추가되어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긴장감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 엔터프라이즈 온라인 사업부 한동헌 부장은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 최고의 스트라이커 시스템을 채용한 킹 오브 파이터즈 2000을 서비스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욱 경쟁이 치열해지는 온라인 대전게임 시장 및 온라인 아케이드 사이트 등의 도전에 흔들리지 않을 양질의 게임만을 엄선하여 서비스하겠다”고 밝혔다.


포포루측은 현재 대전격투 게임만 총 5종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향후 순차적으로 킹 오브 파이터즈 최신 시리즈 및 아랑전설 Marks of Wolves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포포루의 상세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www.poporu.com )를 참고 바란다.


☞ 포포루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