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9일 정식 출시된 RPG ‘브레이브 프론티어’ 가 12월 13일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 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출시 후 처음으로 이뤄지는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지역, 신규 레어 소환 유닛, 신규 SP던전 개방 등 첫 업데이트 치고는 방대한 양의 즐길 거리가 추가 되었다. 특히 속성별 메탈시리즈의 추가로 좀 더 빠른 성장이 가능해 졌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신규 지역 ‘콜데리카’ 개방

그레이스키아 동굴, 이그니아 폭포 등 7개의 새로운 던전이 개방 (모르간의 ‘아섹트황야’ 클리어 시 콜데리카로의 진입이 가능.)


■ 신규 레어 소환 유닛 추가 및 속성별 메탈시리즈 추가

미식가 란시아, 갑옷공주 에데아 등 신규 레어 유닛 추가. 화, 수, 목, 뇌, 빛 속성별 메탈 고스트 추가로 메탈퍼레이드에서 더 많은 경험치 획득 가능하다.


■ 신규 SP 던전 개방

겨울색의 스티아, 권투사 네미아 등 기존에 얻지 못했던 강력한 광속성 능력을 지닌 유닛을 동료로 맞이할 수 있다.


■ 아레나 랭크 확장 및 보상, 스피어 장비가 추가됐다.

gumi Korea의 구자선 부사장은 ‘유저들의 엄청난 사랑에 보답하고자 1.5 버전에 이어 2.0 버전 업데이트도 신속히 진행할 예정이다. 운영의 안정성 및 다양한 즐길 거리 추가 역시 고민 중이다. 또한 브레이브 프론티어 뿐만 아니라 12월 17일 진행될 진격1942 오프라인 대회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