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mi Korea는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를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T스토어, N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는 유저가 소환사가 되어 환상의 대륙 그랜가이아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내용의 판타지 RPG다.

불, 물, 나무, 번개, 빛과 암흑 등 6속성을 지닌 300여종 이상의 유닛을 소환하고, 육성하여 최강의 팀을 만들 수 있다. 터치를 통해 손 쉽게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끼리 최강의 팀을 겨루는 PVP 아레나 배틀 컨텐츠도 지원한다.

이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유닛 ‘대괴조 지즈’를 소환한 선착순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에 15레벨에 달성한 선착순 100명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50만 다운로드 이후 10만 번째 가입 시 마다 기프트 카드 5만원권을 증정하며, 게임 내 ‘콜데리카’ 지역을 가장 빠르게 공략한 선착순 50명에게 기프트 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gumi Korea 구자선 지사장은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는 전세계 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여 게임성과 흥행성을 인정받고 있는 웰메이드 RPG이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콘텐츠를 반영하여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브레이브 프론티어 for Kakao’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