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브레이브 프론티어’가 2013년 12월 1차 업데이트에 이어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2013년 12월에 실시된 1차 대규모 업데이트가 신규 유닛과 던전 추가가 중심이었다면, 이번 2차 대규모 업데이트는 '제도 란돌'이라는 새 컨텐츠가 추가됐다. '메탈 퍼레이드' 참가 방법이 변경되었으며, '프론티어 헌터'라는 새로운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먼저, '프론티어 헌터'는 정해진 기간 동안 ‘미개척 영역(중부, 오지)’을 탐험하고 전투 평가를 받게 된다. 미개척 영역은 일반 몬스터보다 훨씬 강력한 적들이 등장하며 평가 점수에 따라 헌터랭크를 부여 받게 된다. 높은 헌터랭킹을 달성하면 스토리 전개 시 등장하는 NPC들을 유닛으로 얻을 수 있다.

다음으로 '메탈 퍼레이드'는 본래 일주일에 두 번(화, 금) 저녁 6시에만 열렸으나 이제는 원하는 때에 즐길 수 있다. 새로운 메뉴인 ‘제도 란돌’에서 키를 받으면 ‘차원의 틈새’에서 메탈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단, 키가 지급되는 요일이 정해져 있으니 날짜를 확인해야 한다.

또한 오크, 아이샤, 웬디고, 리쿠르, 드워프 등의 신규 유닛이 추가되며, 새로운 탐험지역인 '암달 던전' 또한 추가되었다.

업데이트와 함께 설날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1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4일 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 한해 접속한 날에 따라 어둠의 항아리, 다이아, 주얼갓, 메탈갓 등 각기 다른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지급된 아이템은 게임 내 선물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구미 코리아의 구자선 부사장은 "첫 대규모 업데이트 때 보여준 엄청난 관심 덕분에 2.0 버전 업데이트를 신속하게 진행할 수 밖에 없었다. 새로 추가된 제도 란돌에서 다양한 컨텐츠를 즐겨 주길 바란다. 설날에는 접속 이벤트도 실시하니 브레이브 프론티어와 함께 즐거운 설날을 보내시길 빈다"고 말했다.

[▲ 신규 유닛인 세피아'의 모습]


[▲ 신규 유닛인 '키쿠리'의 모습]


[▲ 새롭게 추가된 '암달 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