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슈팅RPG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가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금일(29일) 공개된 신규 영웅은 관우의 셋째 아들 '관색'과 그의 아내이자 뛰어난 미모와 무예를 지닌 '포삼랑'으로,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에서는 각각 연사형과 관통형 캐릭터로 재구성 되었다.

특히 '포삼랑'은 상대의 동작을 일시 정지 시키는 '빙결' 계열의 필살기를 갖고 있어, 위기의 순간 이를 극복하는 반전의 계기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일정 영웅을 모으면 공격속도, 공격력, 방어력, 치명타 데미지 등 여러 게임 효과가 발생하는 7종의 팀 보너스가 추가되었으며, 투기장 개편, 인벤토리 확장, 장비 강화 시스템 간소화 등의 이용자 편의 기능이 개편되었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혜택의 이벤트가 오는 31일부터 4월 7일까지 일주일간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팀 대전과 친선전에 등장하는 'GM초선'에게 승리하면 최대 13,000 금화와 승리 횟수에 따라 7성 ‘포삼랑’과 ‘관색’을 지급하는 'GM초선을 이겨라!'를 진행하며, 행운의 금화 상자 2배 적용과 국가 변환 및 영웅 변환, 투기장 입장이 50% 할인된다.

또한, 초월 영웅 패키지 3종 및 말 성장권 패키지 4종 등 특별히 마련된 패키지 아이템이 같은 기간 한정 판매된다.

촉나라의 부부영웅 '관색'과 '포삼랑'을 추가하며 더욱 다양한 영웅 라인업을 갖춘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