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눅스는 신개념 전략 디펜스 웹게임 ‘삼국용팝’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의 참가자를 12월 12일(목)부터 12월 17일(화)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삼국용팝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여, 중국 대륙에서 펼쳐진 역사적인 전투 현장을 게임 무대로 옮겨온 초대형 디펜스 육성 게임이다. 나만의 영웅으로 키울 수 있는 500여명의 장수와 인물 캐릭터를 비롯하여 그 동안 디펜스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사용자간 대결 모드와 NPC 대결 모드 등 방대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높은 레벨로 갈수록 새로운 게임 모드가 등장하여 전투의 재미를 더욱 높여준다.

이번 CBT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오는 1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치면,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18일 오전 10시부터 바로 CBT에 참여할 수 있다.

삼국용팝 CBT에 참여하는 모든 테스트 참가자에게는 테스트 종료후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테스트 종료시점까지 CBT 군영전 랭킹 1위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아이패드 레티나를 증정하고, 2위부터 10위까지는 그랜드 오픈 시에 사용할 수 있는 VIP체험권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내의 버그를 게시판에 제보하면 추첨을 통해 유명 햄버거 세트가 선물로 지급된다.

이 밖에도 CBT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참여자 전원에게7만원 상당의 게임내 유료화 캐쉬를 증정하고, 블로그와 트위터 및 페이스북 등에 삼국용팝을 홍보하는 유저들 중 3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고 특별한 경품과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에눅스 원석빈 PM은 “삼국용팝은 디펜스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신선함과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는 게임이 될 것이다” 라고 소개하며 “이번 CBT를 통해, 그동안 준비해온 삼국용팝을 즐겨주시고 많은 의견을 부탁드리며, 항상 유저님들께 그 이상의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삼국용팝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