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용팝'의 서비스 100일을 맞아 국내 서비스사인 에눅스(대표 김경욱)는 신규 서버 추가하고, 1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6번째 신서버 '6팝'은 오늘(7일) 오픈되고, 7일 하루 동안 100일을 기념한 '용팝이 백일잔치 하는 날' 이벤트가 진행되어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알찬 게임아이템이 지급된다.

먼저 하루간 강화확률이 100%가 되고,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캐시(100Vip+100금화+100만 은화) 세트가 접속한 전원에게 지급된다. 또, 공식카페에서는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되어 선착순 100명에게 특별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신규계정을 생성한 유저에게는 ‘백진희가 쏘는 경품이벤트’를 통해 삼성 아티브북 9 라이트, 레이벤 선글라스, 버켄스탁 아리조나,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에눅스 김경욱 대표는 "홍보모델 백진희의 삼국용팝 CF가 지하철, VOD, 온라인광고를 통해 노출되면서 탄력적인 다운로드가 이어져 기쁘다"며, "쾌적한 환경을 위해 신규 서버 증설을 결정했으며, 100일을 맞아 삼국용팝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가 오늘 하루 만큼은 유쾌하게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삼국용팝'의 신규 서버 오픈과 100일 기념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