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빅포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RPG '드래곤 기사단 for Kakao'에서 '에피소드2. 드래곤 기사단의 부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탄탄한 RPG 콘텐츠를 바탕으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드래곤 기사단 for Kakao'가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출시 한달 만에 두 번째 에피소드를 신속히 마련한 것.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대량의 경험치와 명성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골렘' 던전을 선보인다. 더불어 ▲영웅 최고 레벨 70까지 대폭 상향 ▲메인 던전 ‘사막지구’에 신규 챕터 5개 오픈 ▲3성 및 4성 신규 영웅 8명 추가 ▲희귀급 및 영웅급 장비 세트 100여 종 추가 ▲고난이도 던전 '영웅의 탑' 25층까지 층수 증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전격 보강한다.

이와 함께 에피소드2 업데이트 기념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새롭게 열린 '사막지구' 던전의 14챕터를 완료하면 신규 영웅 중 3성 도적 '루나'를 무료로 고용할 수 있다. 또한 2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10 루비, 1만 골드, 500 명성 등 선물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17일 정오까지는 ‘영웅의 탑‘ 플레이에 필요한 행동력이 50%로 감소된다.

컴투스는 "유저분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드래곤 기사단 for Kakao'의 두 번째 이야기를 시작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깊이 있는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드래곤 기사단 for Kakao'의 에피소드2 대규모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 버전에 한해 진행될 예정이며, iOS 버전을 통해서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