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스튜디오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 (LINE studio, 대표 이정원)는 모바일 디펜스 게임 ‘라인 레인저스(LINE Rangers)’가 출시 7주년을 맞이해 7주년 스페셜 스테이지 및 스페셜 로그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라인 레인저스는 라인스튜디오의 대표작으로 우주 정복을 노리는 외계인 군단에게 납치된 샐리를 구출하는 디펜스 액션 RPG 게임이다. 총 400개 이상의 다양한 스테이지와 500개 이상의 레인저들을 강화하고 팀을 짜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2014년 2월 출시 후, 대만, 태국, 홍콩, 그리고 마카오 등 총 8개국에서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또, 현재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매출 4,000억 원, 누적 다운로드 5,500만 건을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라인 레인저스는 이번 7주년을 맞이해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로그인 보너스 보상이나 특정 미션을 클리어하면 얻을 수 있는 ‘7주년 가챠 티켓’ 으로 강력한 레인저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한정 기간동안 경험치, 날개, 진화재료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7주년 스페셜 행성’ 스테이지를 오픈한다. 이외에도 소셜미디어 캠페인 및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라인 레인저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캐주얼 게임들을 개발 및 제작하여 대만, 태국, 홍콩 등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2, 라인 셰프 등이 1억명 이상의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에 대해 연구하며, 전세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 하고 있다. 또, 최근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여신강림’의 게임 개발을 발표한 바 있다.
- 게임명 :
- 라인 레인저스 - 발매일 : 2014. 2. 27
평점 : -
Score
- 개발사 :
- 라인플러스
- 유통사 :
- 라인플러스
- 서비스형태 :
- 정식
- 플랫폼 :
- iOS, 모바일, 안드로이드
- 장르 :
- RPG
- 공식홈페이지 :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8]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