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www.mgame.com, 대표이사 박영수)의 온라인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게임(SRPG) ‘라피스-네오다크세이버V2’가 다양한 캐릭터들로 게이머들 사이에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엠게임은 ‘라피스-네오다크세이버V2’의 총가입자수가 오픈 베타 5일만에 15만명을 기록하였으며, 특히 200여종의 남녀 캐릭터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이 높아만 가고 있다고 밝혔다.





캐릭터 선택시 보병, 궁병, 창병, 기병, 비병, 수병, 승려, 신관, 마법사, 사교 등 다양한 종류로 구분되는 캐릭터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 자체가 쉽지 않을 정도라고 이야기 하는 유저들을 게임 내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라피스-네오다크세이버V2’를 즐기는 게이머들은 자유 게시판을 이용하여 다른 유저들의 조언을 구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자신의 분신이나 다름 없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있으며, 신중하게 선택한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스크린샷을 통해 표현하고 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다양한 캐릭터의 모습을 여러 유저들과 함께 스크린샷으로 남기고자 하는 게이머들은 “라피스 만세~!”, “라피스 사랑해요” 등의 구호를 함께 외치며 게임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는가 하면, 유저들 스스로 캐릭터를 돋보이게 하는 특별한 장면을 연출하여 주변 게이머들에게 까지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라피스-네오다크세이버V2’는 200여종의 남녀 캐릭터와 10단계에 달하는 클래스 구분, 80개의 새로운 마법과 스킬, 치밀한 구성과 심도 깊은 전개가 돋보이는 시나리오 시스템이 특징인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지난 1월 19일 오픈 베타 서비스 이후 게이머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Inven Rania - 전예림 기자

(rania@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