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게임 매체인 CVG(computerandvideogames)는 기어스오브워(Gears of War)의 PC 버전이 플레이되는 것으로 보이는 E3 몽타쥬 트레일러가 인터넷 상에 유포되고 있는 것을 들며, 이번 주부터 시작되는 E3에서 기어스오브워의 PC버전이 공개될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기어스오브워의 PC버전은 기어스오브워를 개발한 에픽게임즈의 CEO, 마크 레인(Mark Rein)조차도 PC버전은 "불가피하다"라고 거듭 밝혀왔기 때문에, PC 버전의 가능성 여부 보다는 그게 "언제"인가가 가장 큰 이슈였다.


언리얼(Ureal) 엔진으로 유명한 에픽 게임즈(Epic games)가 개발하고, 마이크로소프트 게임스튜디오(Microsoft Game studios)가 작년 11월 7일 출시한 기어즈 오브 워는 출시 6주 만에 전 세계적으로 2백만장이 판매되었고, 지금도 출시 때의 가격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속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명실공히 XBOX360의 킬러 타이틀이다.


북미 시간으로 이번 주 화요일에 열리는 E3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게임즈 포 윈도우즈(Games for Windows)" 브랜드의 하나로 기어스오브워 PC버전이 발표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기어스오브워 PC버전 - 유투브 E3 몽타쥬 영상 - 시작 버튼을 눌러야 재생됩니다.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