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콩코리아


라인콩코리아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천상검 for Kakao’이 금일(30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천상검 for Kakao’의 업데이트는 5종의 파티 던전과 2종의 정예 던전 추가하고, 66종의 신규 몬스터를 새롭게 등장시켜 게임의 규모를 확대했다. 파티 던전과 정예 던전은 레벨별로 세분화하여 캐릭터의 기량에 맞는 플레이를 가능케 했다.

또한,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요청했던 신규 서버 ‘의천맹’도 오픈하며, 펫 파밍의 재미는 물론 전투의 재미까지 증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펫 수집 시스템도 함께 선보인다. 이 외에도 ‘천상검 for Kakao’ 는 서버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여 쾌적한 플레이 환경까지 제공하겠다는 목적이다.

‘천상검 for Kakao’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6월 30일(화)부터 31일(금)까지는 출시 후 가장 높은 금액 규모인 4만원 상당 인게임 아이템을 유저 전원에게 조건 없이 지급하며, 신규 서버에서 3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900루비를 제공한다.

또한, 7월 13일(월)까지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한국 전통의상을 100% 증정하고, 7월 3일(금)까지는 시간제한 상점을 한정 운영하며, 충전 시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등 혜택 가득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오늘 진행한 업데이트로 유저분들은 더욱 방대해진 천상검 for Kakao를 만나보실 수 있다”며, “게임 접속만 해도 증정되는 한복 코스튬을 입고 더욱 다양해진 천상검을 누벼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천상검 for Kakao’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