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콩코리아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천상검 for Kakao’가 오는 14일(금)부터 광복절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상검 for Kakao’는 8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진행되는 ‘만세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광복절의 진정한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고, 광복절 경축 분위기를 고취하겠다는 취지이다.

유저들은 ‘만세 이벤트’는 게임 내 채팅 창을 통해 ‘대한독립 만세’ 메시지를 입력한 후 인증 샷을 찍고, 공식 카페에 인증 샷을 등록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천상검 for Kakao’는 이벤트 참여 유저 전원에게 200루비를 100% 증정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광복절 70주년을 맞이하여 유저분들이 광복절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기 위해 작게나마 광복절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천상검 for Kakao와 함께 나라 사랑의 마음을 나눠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상검 for Kakao’는 화려한 3D 그래픽과 함께 화끈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무협 MMORPG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플레이와 방대한 콘텐츠로 유저들의 호응을 사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이다.

‘천상검 for Kakao’의 ‘광복절 이벤트’는 공식 카페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천상검 for Kakao’는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