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18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모바일SRPG(Strategy/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슈퍼판타지워’에 새로운 시나리오와 디펜스 모드를 즐길 수 있는 ‘천공 도서관’을 글로벌 동시 업데이트했다.
하늘을 나는 고대 유적인 ‘천공 도서관’은 책 속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는 신비로운 지역으로, 스토리 전개에 따라 스테이지 별 미션을 수행하며 한 판씩 깨나가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에 공개된 ‘천공 도서관’의 첫 번째 스토리 ‘드래곤의 레어’는 어린 아이 ‘예카테리나’를 적들로부터 지켜나가는 내용으로 전개되며, 인간의 모습으로 강력한 힘을 보유한 신규 영웅 ‘셀레스티얼’이 추가된다.
‘천공 도서관’은 1일 1회 플레이가 가능하며, 스테이지를 정복할수록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몬스터를 한번에 물리칠 수 있는 ‘연쇄폭발’ 기능이나 나만의 조합으로 도전할 수 있는 ‘조합보너스’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지난 7월 28일 일본 지역에 출시된 ‘슈퍼판타지워’는 다양한 현지 마케팅과 함께 구글 플레이 RPG 장르 인기순위 3위에 오르며 순항 중에 있다. 또 연내 퍼블리셔 세기천성을 통해 중국 지역 출시도 준비 중이다.
‘슈퍼판타지워’ 게임 정보와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